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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ber] Uber에 대한 배팅은 자율주행에 대한 배팅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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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월 하나 0하나의 낮 Uber의 입으면 다원은 820억달러 규모의 회사가 주 45달러에 상장된 것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의 첫번째 벨을 누를 생각입니다. 이번 IPO는 중요한 IPO에 찬 일년 중에서 매우 주목한다:이 5년간 기술 회사의 가장 큰 규모이며 이 2개월 이내에 승차 공유 서비스, 작은 기업의 두번째 것입니다.​ 그렇게 자신 5월 하나 0하나, Uber의 미래를 위한 가장 중요한 활동은 370야드 하나 떨어진 작은 기업의 Advanced Technologies Group(ATG)의 본사인 피츠버그(Pittsburgh)에서 열리는데 있습니다. 만약 5월 8개 ATG의 다른 금요일 하나그완다면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운전자들은 도시의 스트립 구역(Strip District)를 돌며 짧은 시험 주행에 센서 부착형 SUV를 시험 운행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도로 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자사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 엔지니어들이 고안한 여러 번의 테스트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기술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이 자율 주행 기술은 이미 220억달러 이상을 Uber에 투자한 투자자들이 원하는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언젠가는?딜로이트(Deloitte)의 정부 IPO 실무 파트덕인 Barrett Daniels는 승용차 기업이 수익성을 달성하려면 [자율주행 기술]이 필요한지 모릅니다. 하지만 하나단이 이 기술을 달성하고 자신감을 갖고 있다면 그들은 매우 큰 수익을 올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한다. 투자자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Uber의 지난해 영업 손실이 30억달러가 넘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2025년 2035년입니다. 이해가 안 돼요."라고 Daniels는 이 내용으로 한다.​ 20하나 6년 그 당시 CEO였던 Travis Kalanick은 자율 주행 기술, 즉 운전자를 제거하는 것이 승차 공유 작은 기업에 필수적이라고 주장하고 비공식적인 부분이 크게 내용되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자동 운전의 1부가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면 미래는 기본적으로 매우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우리를 지자 신상회에 됩니다"라고 그는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Insider)에서 내용했습니다. ​ Uber의 유출 S-하나 끝내에 따르면 Uber는 20하나 6년 이후 약 하나 하나 옥 달러에 달하는 돈을 Advanced Technologies Group의 작업에 했습니다.. 여기에는 20하나 8년 4억 5천만달러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자율주행차 기술이 개인의 차량 소유와 사용 비용과 경쟁하고, 교통의 미래를 스스로 찾는 제품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사업설명서(prospectus)에 썼습니다. 20하나 8년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 매출 증가세 둔화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항상 순탄했던 건 아니에요. 지난해 Arizona주에서 테스트 중인 자율주행차가 여성을 숨지게 했습니다. 다음의 Uber는 안전 운항을 개편하고 Arizona운영을 중단하고 9개월간 시험을 중단했습니다.. 20하나 8년 이내용 작은 기업은 Pittsburgh로 제한적인 테스트를 재개한 뒤 ATG의 Eric Meyhofer는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하나로 안전을 중심으로 한 "로 약속했습니다. 그런데도 회원의 자동 운전 투자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돈이 moning은 1개에 채용 칠로, 승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 운전자들에게 너무 큰 돈을 임금 우에 의미가 있습니다. 운전자들은 하나 발죠크에 각 요금의 약 70%를 받습니다. 또 Uber는 20하나 8년 운전자의 소개와 "과도한 운전자 인센티브"에 하나 0억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즉 운전자가 수익을 냈을 때 회사가 지급한 인센티브를 초과한 금액이라고 적용한다. 지난해 인센티브를 8억 3쵸은하나벡망도루으로 20하나 7년 5억 3쵸은하나벡망도루보다 증가했습니다.(이 중 많은 돈이 회사의 배달 서비스인 Uber Eats의 새롭게 운전자를 위한 인센티브를 주는데, 들어옴니다.)회원이 운전자에게 쓰는 돈은 더 오를 수 있어요. 5월 8개, 작지만 시끄러운 운전수들과 그들의 연합은 형편없습니다.다クム과 더 많은 IPO 수익금을 요구해 계약자가 되지 않은 직원들로 간주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참여를 했습니다. 보이콧은 승차공유 서비스에 큰 지장은 없었지만 이미 정부의 기술정책 논란에 이코노미(gig-economy역:한 자리에 계약직이 프리랜서를 주로 채용하는 현상) 문제를 주입하는 등 하나부 정치중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Uber와 동종업계(ilk)는 캘리포니아(California)와 같은 중요한 주(Stste)에서 선례를 정립한 집단행동을 통해 부분적으로 추진되는 새로운 노동규제를 완화하는데 심각한 자금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원이 사업설명서에 다툼 없이(bloodlessly) 삽입했을 때: "운전자를 독립계약기업이 아닌 직원으로 분류할 경우, 저희 사업은 악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Uber는 또한 그 사업설명서에서 운전자를 위한 경쟁은 특히 '대도시권'에서 악화된다고 지적하였는데, 정확히 그것은 대부분의 승차공유가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벌인 Lyft, Didi, Ola와 계속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Uber가 요즘 중동의 경쟁사 Careem과 합병을 시작함으로써 대규모 인수를 하지 않는 한 회사는 바닥난 것처럼 보이는 드라이버 채용과 보유라는 구멍에 계속 돈을 쏟아 부어야 할 것 같습니다.하지만 로봇 택시가 등장하면 Uber가 약속한 것처럼 바다가 바뀔 것입니다. 더 이상 개인 소유차는 안됩니다! 아무거나요! - 아마, 특히 고밀도의 도시에서요. "만약 사람들이 차가 없다면, 그들은 이 전용의 집에 모든 것을 하기 위해서 승차 공유를 사용할지도 모릅니다"라고 Daniels는 이 내용으로 한다. 무한합니다(The sky is the lim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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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익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Uber는 몇 가지 측면에 구멍을 뚫어 놓았습니다. 예컨대 운전자들은 자전거나 스쿠터 공유 서비스 또는 지난해 총 3억 5천 9벡망 달러의 예약(gross bookings)를 기록한 이 회사의 트럭 중개의 플랫폼인 Uber Freight이 지배하고 있는 세계에서 별로 중요하다. 수익성이 없는 중소기업들이 IPO 입찰에 자신감을 가지면서 투자자들은 자전거든, 비행택시든, 심지어 로봇자동차든 긴 시간 배팅을 하는 데 어느 정도(somewhat) 만족하고 있다는 것이 점차 드러나고 있습니다. 거짓없이문재는그들이얼마나오래기다리느냐입니다.새치기하는 기간에 회원소식을 전해드릴게요. 3월 29일 Lyft, 상장 때 소식을 전하고 들어 Uber와 묶어서 전하려 하고 이번에 정리를 하고 보려는 것이다. 자율주행차가 운행되는 생태계를 예상하면 기본적으로 삼총사, 자율주행차, 전기차, 공유경제입니다. 많은 보고서에서는 "Connect Car"를 별도로 언급하기도 하지만, 저는 자율주행차와 Connected Car는 따로 보지 않고 제 개체라고 봅니다. 발전도 함께 할 것입니다. 이 중 가장 사업적으로 규모가 큰 것이 아마도 공유경제가 아닐까.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고 이용되는 곳이 이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이 분야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는 중소기업은 Uber일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사업을 실시하고 있어 거의 모든 공유경제사업 모델의 표본이 아닐까 생각된다. 그런 Uber가 상장했습니다. 보통 중소기업들이 상장한다면 그 사업의 수익이 높아지고 더 많은 자금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Uber의 경우는 계속 적자를 보는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IPO(중소기업 공개)를 진행했습니다.조금쉽게예상하자면,얼마까지는특정투자자가자기자신의돈으로사업을했다면아랫사람은보통사람들에게돈을투자받고사업을한다는의미입니다. 즉, 많은 돈을 투자받을 수 있다는 거죠. 그럼 왜 사람들은 계속적으로 적자를 보고 있는 중소기업에 투자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주식은 현재의 가치보다는 미래의 가치를 보고 투자하는 것이라고 교과서에 자신합니다. 즉,중소기업의미래가충분한가치를가지고있다면저렴하게주식을사고미래에그보상을받기위해서주식투자를하는것이죠. 그럼 Uber, Lyft는 어떤 미래의 가치를 가지고 있을까요? 현재의 사업 구조는 계속적으로 적자를 낼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대표적인 사업인 승차공유 서비스는 기존의 개인 소유 차량을 서로 공유해 승객이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주는 것입니다. 현재 이 가운데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게 자동차를 소유한 운전자에게 지불하는 운입니다. 이 와중에 Uber 운전자들은 자신들에게 돌아오는 수입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에 불만불만은 쌓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경쟁하는 중소기업에 드라이버가 건너가는 문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의 경우 퀵서비스를 하는 분들이 여러 대의 중개업소를 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것을 한번쯤 봤을 것이라고 소견할 것이다. 승차 공유 서비스를 하는 드라이버도 Uber, Lyft를 선별하여 더 수입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업을 처음부터 소음을 시작했을 때보다 최근 운전자 수가 늘어 자신 있게 경쟁이 치열해졌고 이에 맞춰 중소기업에서는 더 많은 운전자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인센티브를 통해 잡아두고 있는 겁니다.이곳에서 중소기업은 큰 딜레마에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한번 안정되면 계속적으로 수입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적자를 감수하더라도 계속적으로 투자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그 규모가 커지면서, 드라이버의 요구가 점점 늘어 가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이러한 이유로 Uber, Lyft와 같은 중소기업들이 자율주행차에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자기들 비용의 가장 큰 부분인 운전자의 항목을 지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Uber의 경우에는 2018년에 한번 생각을 경험한 뒤 다시 시작을 하고 있고 Lyft는 자체 개발도 병행하고 기존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중소 기업과의 협업을 합니다. 저는 Lyft의 화려한 움직임이 보다 현실적으로 판단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자율주행차 개발 중소기업의 입장이 Lyft 전체를 돕는 협력입니다. Uber는 그 규모가 커졌는지 모르겠지만 경영이 매우 보수적인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Uber은 상장 이후 10Percent의 가치가 떨어지고 Lyft는 30Percent 떨어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정말 냉정하군요. 아무리 미래의 가치도 좋지만 특정 뉴스에 바로 반응하니까요.제가 접하는 정보가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언론에서 Uber의 가치는 자율주행차 개발과 관련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먼저 언급한 이유 때문이겠죠. 그만큼 자동차 공유의 기반은 자율주행의 성공적인 정착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길이 조금 멀어 보이는데... 그리고 저는 Waymo와 Lyft의 협업이 정말 가치있는 뉴스를 드리겠습니다. 일반인 대상 단 10대의 Waymo자율 주행 차의 운행의 의미가 큽니다.얼마 전에도 타다 서비스를 규탄하는 택시 기사님의 시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안타카한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3월에 타결됐다고 발표한 쌍의 사태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지만 또 다른 타깃이 생긴 것입니다. 목하 내년 총선 국면에 들어섰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하 정치적으로 이 글을 다루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전에 Waymo One 서비스가 시작될 무렵에 승차 공유 서비스를 하고 있는 운전자의 인터뷰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자신들의 일자리를 모두 잃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택시 기사가 공유 서비스에 반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우리에게는 투쟁 이외에 다른 방식의 의사 하달 방법은 없는지 소견이 붙습니다. 그대가 긴 세월짓눌려온 결과가 아닌가. 그 억압이 작은 틈으로 분출하기 때문에 그 압력이 당신 무서워요.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다 얻을 수는 없어요. 그러나 기회는 평등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공유경제 이야기는 되도록 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그러면 조금 더 격하게 표현을 하기 때문에 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시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 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고 계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이메일, 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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