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액션전쟁미드추천 중세,고대 배경 랭킹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58

    항상 그랬듯이 너무 맑아요. 주말부터 무리를 했는데 온몸이 아프고 아파요. 잠을 설칠 정도로 날씨가 좋은데 소망이 솟았는지 늘 그랬던 것처럼 보면 어디론가 떠올라구요.


    지루하고 자유로운 생활을 날려줄 액션전쟁 미드중세, 고대를 배경으로 한 해외드라마 추천, 마음대로 랭킹을 시작해봅니다.


    하나위를 차지한 액션 전쟁 해외 드라마는 곧바로 삼국지입니다.중국의 역사 드라마중 소설이 과인의 책, 영화등 많은 작품이 있었지만, 꼭 소장하고 싶은 해외 드라마중 한 작품.


    >


    총 95부작, 내가 읽은 책을 본 잉소솔 영화보다 더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꼭 보이고 싶은 해외 드라마네 요쥬은국 다운으로 1과 탄탄한 이이에키 구성, 등장 인물들의 싱크로율까지.저는 이미 삼봉이봉이의 본 작품입니다장편이라 결심을 해봐야 하는 해외 드라마 중 본인입니다.


    요령을 말하자면 삼국지의 중심인물 유비, 답답해 죽겠어요.(웃음) 역사적으로 존경받고 의리있고 뭐 칭찬하나의 색깔이지만 드라마 보는 내내 우유부단, 꽉 막혀있어! 미칠 줄 알았어요. (당신 몰입일까요?)


    내가 소견하는 중세, 고대의 배경 액션 전쟁의 해외 드라마 2위는 바로'스파르타쿠스'입니다.


    >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작품일깐 영화 300을 쵸소움 보았을 때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액션 전쟁 드라마 연 음란한 장면이 많은 나 와서 후방 주의! 아이들은 1작 잠자리에 보내고 봐야 액션, 전쟁, 해외 드라마 마이다니다.


    시즌 첫 주인공이었던 앤디 위펄드가 악성 림프종으로 사망하는 안타가운이라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트레 1러시아 영상이 덱무 야해서.링크로 대체하다.노예 검투사들의 피 이에키리는 액션, 사랑과 전쟁 3박자가 마침 잘 조화된 해외 드라마'스파르타쿠스'이 내가 정하는 해외 드라마를 추천 순위 2위이다.


    액션 전쟁, 중세 편 내가 정하는 순위 3위는 '바이킹스'이다.


    >


    실재한 바이킹의 영웅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전쟁 드라마'바이킹스'사실적인 전투 장면이 눈을 떼지 않는 한 쟈크품으로 현재 시즌 5 끝난 상태이다.


    판타지적인 요소도 조금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보는 동안 눈이 재미있는 작품이지만 이 작품 역시 성인용이 포함되어 있어 후방 주의 깊게 감상하고......


    4위는 로마의 액션, HBO사의 '롬(ROME)' 입으면 다닌다.


    >


    내용이 필요 없는 HBO사의 작품으로 액션 전쟁에 정치 스릴러 해외 드라마입니다.


    로마시대를 배경으로 잘 아시는 시저가 집권할 당시를 고증했다고 합니다.로마군 하면 가장 유명한 한하나 3군단 벡브쟈은과 병사를 중앙에 스캔들과 정치 싸움 등 많은 관광지가 내는 정한 해외 드라마 순위 4위에 올랐습니다.


    공동 4위를 할까 고민이 된 작품'다빙치디몽스'이 액션, 해외 드라마 순위 5위이다 이다.


    >


    잘 아시는 '레오과인루드 다빈치'가 주인공이고 과인오는 해외드라마에서 천재적인 화가이자 발명가, 혁명가로서의 활동을 그린 작품이라 많은 볼거리가 등장하고 약간의 에로 장면도 있습니다.


    때때로 과인오는 발명품이 와인의 생각을 기록한 스케치 묘사가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작품입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소개하는 이번 랭킹 삼국지를 제외하고 말이다~~ 제 성격 말고 해외드라마가 요즘이니 너무 욕하지 말아주세요


    액션 전쟁, 내가 정하는 순위 6위는 쵸은사데 삼총사 예기'더 머스킷 즈'이다.


    >


    총사대!! 삼총사!! 그러자 의견 과인이 달타냥입니다.^^


    만화 애니메이션에도 본인과 영화도 몇 차례 본인이 왔지만 드라마에서도 최신 방송이 된 '더 머스킷 즈'시즌 3끝에 된 상태입니다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쵸은사데 삼총사로 막내 달타냥의 모험을 다룬 해외 드라마에서 남쥬잉달타냐은 완전 잘 생겼어요 이 여자의 감정 자극하게도 충분한 액션의 해외 드라마'더 머스킷 즈'나의 랭킹에 포함입니다.


    마지막으로 액션 전쟁, 해외 드라마 순위 7위는 대서소. 모험 드라마'마르코 폴로'입니다.


    >


    13세기 모험가라고 알려진 마르코 폴로가면 리어의 상인에 동방 여행을 토 쟈싱 차이나(원자 신라)에 벼슬까지 지낸 실존 인물로 '동방 견문록'학교에 다니던 테망이 하더라구요, 마르코 폴로의 구술을 토대로 집필되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배우도 출연을 하고 화제가 되기도 한 작품으로, 현재 시즌 2존 반 했다 시즌 1초반은 약간 허술하게 진행되어 가지만 후반에 갈스록 몰두해서 추천으로 꼽습니다.


    당 1은 중세, 고대를 배경으로 한 엑션 전쟁, 해외 드라마 순위를 소개하고 봤지만 즐겁게 보았는지 모르겠네요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그 후, 해외 드라마 랭킹은 판타지물에 가보려고 할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