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8하나027 OCN 스릴러하우스 with 이사배 (ocn 더쿠 꼼화아가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7:10

    하나 8개 027할로윈을 앞둔 이번 주말에 모두 할로윈을 즐기려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을까요!저는 이번에 색다른 할로윈을 즐기고 왔습니다.그야말로 OCN 스릴러 하우스!! 이사장님 채널에서 당첨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신의 퀴즈 시즌 처음부터 손 the guest까지 하나 0년 훨씬 ocn의 도라마독욧동 나는 벌써 두근 두근


    >


    사실 뒹굴뒹굴 하면서 당싱무 늦게 출발하고 거의 4시에 도착했습니다(day 5시 종료)고로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니 유감 ㅠㅠㅠㅠ 더 늦을까봐 결미 중간에 택시를 타고 이동하면서


    >


    간단하게 상처를 포현해 보았습니다.메이크업도 평소보다 훨씬 붉고 과감하게 도전! 상처부위를 버건디 아이라이 집에 그리고 나서 진한 립스틱으로 보듬어 보았습니다.택시 아저씨가 할로윈이 언제냐고


    >


    성수동 어번 소스에서 열린 OCN 스릴러 하우스.


    >


    사배님 이벤트 인증 후 입장 전 포토 존에서 폴라로이드를 찍어주셔야 하는데 바로 드리는 것이 아니라 안에서 제 사진을 찾는 이벤트가 있습니다.이러한 세세한 부분까지 ocn특유의 추리물 소견과 체험을 살리려고 노력하신 것 같아 좋았습니다.


    >


    할로윈, 살벌하게 놀지 말 것


    >


    >


    안에 들어가자마자 놓인 시체들...! 정말 리얼하고 신기했어요. 마중을 나갔는데 모든 스태프분들이 제일 먼저 사진 찍어드릴까요? 해줘서 다행이야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


    즉석 옆에는 이렇게 박스가 줄지어 있는데요, 박스로 들어가면 <보이스> 강권주 팀장님의 목 sound로 미션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에서 온 게 아니라 ocn 스릴러 하우스를 위해서만! 녹소리해주신강권주센터장:)미션은수사하나지의모든스탬프받기(실패)


    >


    이제 본격적으로 드라마의 테마 존으로-깨알 모두 전정 가위를 가지고 있는<보이스 2>의 방제 수 인형이 되고 있었습니다.소품 하나하나가 섬세함에 울어요.ᅲᅲᅲ


    >


    암막을 통해서 들어가면, 정면에 <구해>의 교회?가 본인입니다.제가 들어가는데, 암막속에 스탭이 있다! 라고 놀래켰지만 정스토리.. 놀라지 않았어요,, 작은 엄마,, (어색해) 라고 했더니 같이 하하하.. 그거 마네킹이었어요. 신기하죠? 누가 봐도 사람이죠?갑자기 1오봉잉소'구원의 길에 계시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 세세한 드라마에 자신 온 것을 재현하고 주니까 닥터는 그저 행복 슴니다.드라마 덕질은 그런 이벤트가 없었기 때문에, 정스토리 ococn이 꼼꼼하게 시청자 요구를 파악한 것이 보였습니다.역시 대한민국의 넘버원 채널 ocn사랑합니다 ocn


    >


    바로 옆에는 '손 the guest'존이 있습니다.근래의 수행원


    >


    박하나도의 희생으로 오른쪽 눈을 찌른 시체가! 정내용 리얼로 디테 하나 안 하니 신요ᅲᅲᅲ 목하 종반을 향해 달리는 손 the guest 결의 내용도 궁금해 죽겠어요평화에 닿기만 한다.


    >


    그 옆에는 <보이스> 존.


    >


    꽉<보이스 2>의별 박스까지-!곧 담에서 관람 때 찍은 폴라로이드를 찾아라 이벤트나<라이프 온 송어>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암막을 지나 마스크 본인은 체험존! 이렇게 <플레이어> 모티브의 금고 이벤트도 있고, 공포 vr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저는 늦게 가서 vr체험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이 비명을 지르셨죠...?


    >


    체험은 못했지만, <보이스>존은 보고 왔습니다.극중 살인마인 모태구가 입고 있던 우비에서


    >


    모태구가 살인에 사용한 케틀볼도 놓여져 있습니다.변두리 내용... ocn 드라마 자쿠 웁니다😭


    >


    사실 볼거리는 더 많았지만 사배 언니 토크 이벤트를 보러 바로 2층에 고고!!포스트 잇 Q&A을 진행 중이었습니다.그때 그때 제1 큰 제대로 답변 온 사배 언니(웃음)정말로 그 분장을 해도 확 끼쳐이에품미.언니 무서운 악마로 분장하고는 보옥작동하는 목소리로 말하는데?


    >


    이거 두개..꼭 나를 본것 같은데.. 제 착각이 아니에요. 저를 본거에요!!!!


    >


    꼬마폰 인물모드 덕분에 선명한 사진게트도


    >


    >


    무대를 누비며 최대한 대답해 주려던 천사 사배 누나의 거짓말 거짓없이...무서운 스릴러 하우스에 가려고 했던 한줄기 악마, 아니 천사 같았습니다.그래서 열린 사인회!


    >


    민소매입고 정예기 추울텐데 시간 지날 때까지 사인해 주셨어요. 매우 감동적 이벤트에 당첨되어 왔다고 하니, 꼭 다음에도 신청해서 역시 봐주세요. 해준 거예요.이따금 본 사배누나 정말 예쁘게 생긴 조조누나 당신 너무 예뻐요와~ 하고 생각했더니 정예기의 이상한 표정으로 나의...제가요? (긁으며)귀여워.. 그리고 오가도예 매일 메이크업너무예쁘다고 칭찬받았습니다.이사배언니한테 메일 칭찬받았다고...!! 끝까지 감기 조심하랬던 악마인척하는 천사배언니, 다음에 또 만나요~


    >


    마지막으로 내려서 할로윈 분장 받았어요! 최대한 작게, 약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약하고, 그런건 없어요.내가 야매에서 했던 상처 분장 업그레이드!


    >


    정전 가위와 케틀벨 사이의 밝은


    >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마지막에 티셔츠까지 받고 역으로 향했습니다.티켓에 맥주와 티셔츠를 포함해서 분장도 free와는 너무 과한 혜택입니다.


    >


    맥주, 수사하나, 티셔츠로 사인까지-이외에도 배지와 폴라로이드, 스티커도 받았습니다!


    >


    분장은 이렇게 리얼해요! 저는 지하철을 타고 친척들을 만나러 갔는데 할로윈위크라서 그런지, 정의내용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어요!


    >


    친척을 보기 전에 지우려고 흉터만 제거했는데 리무버 없이는 지우기 어렵더라구요. 울면서 스토리걸 생각보다 놀라지 않아 아쉬웠던 매장 안(점내) 공지사항입니다.


    >


    그래서 갑자기 어린이 라이너+립으로 빈 부분에 상처를 추가해 보았습니다.그리고 지우기가 아까워서 한장 더.. 너무 아쉽다..나처럼 늦게 가지마. 먼저 가서 모든 체험을 하고 오세요! 재입장 가능하니까요 :)


    >


    >


    저는 사배언니 이벤트에 가서 day를 갔었는데 사실은 night가 더 재미있을것 같아요DJ도 하고 드라마 배우 분들도 와요.


    사실 드라마의 다크는 아이돌이 과인 kpop 문화와 달리 즐길거리가 정이 스토리가 많지 않습니다.특히이런오프라인행사는전혀없다고생각해야됩니다.ocn이그런점과시청자들이원하는부분을잡았다고생각합니다. 존이스토리, 존이스토리 재밌었어요.제발... 내년에도, 내후년에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OCN 충성충성 OCN 사랑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