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트랑 숙소, 더아남리조트 꿈꾸고 온듯한 순간! (우한폐렴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제발 물러가ㅠㅠ)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2:24

    >


    요즘 다들 정신이 없으시죠? 흑흑. 여기 저기서 여행 취소 소식이 들려서 나도 2월에 방콕하고 있으니 너무 너무 힘드네요.​ 예정대로라면 이번 주 토요일, 마카오 여행을 가지 않으면 안 되고 2월 이야기에는 타이베이 여행으로 예약되어 있었습니다.마카오는 취소했지만, 타이페이는 계속 지켜보고 있는 것에 신경을 쓰고 있군요.점점 귀추가 악화되면서 여행지의 곳곳의 취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만~한국인이 많이 가는 베트남이나 트란의 경우도 가는 분들은 많이 초조해 할 것 같습니다.​ 나도 나토우랑 여행이 3월 이야기에도 예정되어 있어 호텔인 항공권을 모두 예약된 상태입니다.하하하~~


    >


    그런데 다행히 베트남 대사관 공지를 보면 현재 베트남 정부가 중국과의 국경지대에서 입국하는 동안 외국인은 물론 중국 방문 경력이 있어도 입국할 때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는 이 스토리를 보면 오히려 우리 과인라보다 안심이 됩니다.실제로 중국인 관광객이 거의 없더라도 입장을 막는 기업도 많아졌다고 할 수 있다. (웃음)저는 아직 사태를 지켜보고 있지만 3월 이야기에 저 트랜 여행은 괜찮지 않을까입니다.​​


    >


    요즘은 실내용 여행지를 소개할 때도, 와인호텔을 소개할 때도 #우한폐렴 #신종콜로그아인 소식을 빼놓을 수 없죠.부디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면서 조심하십시오.저도 물론 마찬가지 입니다~:)


    >


    >


    본인끼리 가족단위가 나쁘지 않아서 올해도 가려고 항공권을 미리 예약해 두었는데~ 가무란쪽에도 멋진 #본인과 리조트가 있어서 선택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나는 여기 본인 트랜 더 아남 리조트도 정예기 추천하고 싶은 곳이지만 1박만 핬 오 소파 그것도 짧은 체류하고 온 아쉬움이 배에서 남는 곳입니다 후후후.


    >


    >


    체크인을 하면서 하나 단조로운 테이크아웃 작성표를 체크했습니다.이것은 무엇입니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 때, 하나 예약했는데 하나 새벽 비행기여서 밤 12시에 걸려야 했죠.결국 체크인 한 뒤(뒤)수영장에서 마음껏 놀아 night밥 먹고 바다에서 놀고 룸에서 좀 쉬고...밤 12시에 짐을 싸서 걸려서 갔다는 이야기입니다.OK?ᄏᄏ 이러면 아쉽네요 아쉽지 않네요. 当時예약 당시 그런 것을 미리 얘기했더니, 조식함을 가져다 준다고 안내해 주었다고 합니다.서비스 굿이었습니다. 단지 아침 식사는 단지 이렇게 끝내는 것 뿐, 빵, 주스, 샌드위치 등입니다.새벽에 사실 많이 지나가지 않았거든요.


    >


    그래도 마음이 중요하니까 : 웰컴 주스도 시원하고 좋았고 방 청소도 잘 돼서 다 같이 이동했네요.​


    >


    ​ 체크인 가끔은 오후 2시입니다.객실은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빌라다.더 좋은 룸은 수영장이 딸린 풀 빌라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제가 묵었던 방은 빌라, 킹사이즈 침대 하나(가든뷰)였습니다.아침 식사는 두 조건에 포함인 웰컴 칵테 하나도 두 사람 무료로 제공됩니다.이 룸은 사실 아이와 세 사람보다 성인 두 사람이 묵으러 더 좋은 곳이었어요.물론 킹 사이즈의 침대라 3명이 잘 수 있습니다.​


    >


    룸 구조가 특이했어요.침대가 룸 중심에 있어서 양쪽으로 돌아다니는 게 편했어요.​


    >


    >


    콰인이름 공간 활용도 잘 되고 있고 베트남 과인트란 숙소를 고민해 주시기 바랍니다.스토리나조용히캠란분들도소개해주세요.아남정 스토리 서비스도 잘 갖춰져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다.​ 이날 나의 결혼 기념 1이라 미리 언급하면서 샴페인과 케이크도 준비하셨습니다..거짓의 이야기가 아니라 마침 체크인 하는 오늘이 결혼 기념 1이었습니다^^​


    >


    >


    미니 전기 냉장고에는 여러 가지 소음료와 주류가 있었습니다.아이들 튜브 본인의 장난감이나 다른 생필품 등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해 두었거든요.여성 제품도 있으므로 요청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정예기 센스 굿이었던 디아남 리조트입니다.​


    >


    >


    옷장도 양쪽에 준비되어 있지만, 한쪽에는 저렇게 가방이 놓여져 있고 실내, 야외 슬리퍼, 옷장과 라탄 가방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그리고 다른 한쪽에는 금고와 목욕가운 등이 있습니다.​


    >


    요즘 목욕도 해볼까요?휴양지는 옷매무새도 스토리도 멋지게 꾸며진 곳이 많아 기대가 크지만, 여기도 굿!!! 마치 야외에서 반신욕을 즐기듯.... 그런 감정으로 목욕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게 다 좋아지고 있어요.​


    >


    >


    내부도 매우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욕실 안쪽을 보면 한쪽은 역시 샤워 부스와 화장실 변기가 있는 쪽에 자신이 있습니다.화장실 채광이 잘 돼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


    갖춰진 어메덕티는 말할 것도 없고요:) 그냥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치약이나 칫솔도 일회용은 하지 않는 편이 좋지만, 또 급할 때 편리하니까요.​


    >


    룸에서 빨리 짐을 정리한 후 우리는 수영복으로 갈아입었어요.여기서 오래 있을 수는 없으니 마음껏 놀아야죠.수영장이 객실 근처에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 쉽네요.게다가 사람들도 많지 않고 수영장도 3곳에서 본인 재우고 있고 몰리지 않아 좋습니다.​


    >


    정내용에 여유가 있는 한때... 정말 그립네요.본인과의 여행은 사랑입니다.


    >


    >


    수영장도 네가 너무 예쁘고 자연 친화적인 생각~저쪽은 좀 깊고 튜브가 나쁘지 않아서 구명조끼는 필수였어요, 여기는 아이들도 놀기 편하도록 얕은 곳이였어요.엄마, 개구리, 자장자장.ㅋㅋ


    >


    ​ 부탁도 서늘해지고 날씨도 좋았던 자신 트랜 3월의 날씨!정말 이 때 기억이 너무 그에은츄은아ー사ー, 올해도 3월 이맘때 때 또 여행 계획을 세웠거든요.우한 배렴, 아무 일 없이 조용해지길 바라요. ᅲᅲ


    >


    수영장에서 놀다보니 스파 건물도 또렷하게 보였어요.저는 가끔도 별로 없고 보통 이 리조트 자체를 즐겼는데~ 마사지를 받으려면 리조트 안에 있는 게 좋아요.^^​


    >


    목하 우리는 바다 쪽에도 가보려고 수영장부터 자신 있었어요.리셉션 건물도 가깝고, 바기카를 불지 않도록 필요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리조트가 훨씬 넓어서~


    >


    ​ 날씨도 그렇게 덥지 않고 고지츠오프이에서 만족한#나 도란 3월의 날씨, 속이기 없는데 3월에 꼭 가세요 흐흐흐흐, 둘이서 바닷가 가지만, 똑딱똑딱 -.-


    >


    >


    프라이빗 비치로 가는 길도 나쁘고 멋있었어.. 세상에 이 파란 잔디는 뭐야? 후후후


    >


    그리고 멋진 해변도 덤이었어요!!! 나쁘지 않고 트란다아남 리조트는 정말 최고였어요.해변에도 쉴만한 장소가 잘 준비되어 있어서 책 한 권을 가져와 읽어도 돼요.잠깐 눈을 붙이셔도 될 것 같아요.​


    >


    날씨가 그렇게 좋지않아서...떠나는 날만 이렇지 않고 계속 화창해서 다행인 나트랑입니다.


    >


    즐거운 2모녀, 허허허...나 작년에 휴양지를 은근히 많이 가서 진절머리가 났습니다만 이젠 아주 가고 싶네요 ​


    >


    재미없어서 바다에서도 점프하거나 뛰어놀았습니다 바다에도 사람이 무심히 여기저기 많이 있습니다파도를 타거나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


    >


    수영장이나 해변에서도 좀 더 놀았다가 이제 슬슬 저녁 준비를 할 때, 들어와서 씻고 옷을 갈아입은 후 웰컴 드링크 쿠폰을 사용하러 갑니다.가는길에 이렇게 키즈클럽도 보였고~보니까 키즈요가 그런것도 있더라구요.^^​


    >


    레스토랑도 야외석에 앉아 시원하게 즐겼습니다.night가 되면 해가 지면 굉장히 시원해진 과인츠란!


    >


    >


    ​ 웰컴 드링크로 칵테 1한잔과 수박 즙 주문되어 있었습니다.너무 맛있었어요.그래서 여기서 night 식사도 해결했습니다깜짝이 조용해서 좋긴 한데 별로 나쁘진 않으니까 night 식사를 하려면 택시를 타야 하거든요.시내 쪽과 이곳을 적절히 해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베트남 음식이 팔려서 더 좋았고 한글 메뉴도 있어서 편했어요.가격은 물론 시내에서 먹는 것보다 비싸지만 편하게 리조트에서 먹으니 다행이에요.맛있으니까 먹고 또 추가 시키곤 했어요. 후후후.


    >


    아! 지금 바로 쌀국수랑 반세오가 먹고 싶어요!! 대금댁 먹고 싶은 베트남 음식~ 결혼기념일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식사를 했을때라 더 소중했대요.​


    >


    여기 머무는 내내 다 좋았는데, 다녀와서 더 생각하자.그리고 정스토리를 또 가고 싶은 내 트랜다 아남 리조트! 여러분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최근 1박만 예약해도 호텔비 특가 제공뿐 아니라 얼리 버드 프로모션으로 체크인 631과거 1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 10퍼센트 할인 제공.그리고 2월, 선착순 카드 할인 프로모션까지 각종 혜택이 있으므로, 아래 링크 클릭하고 보세요.​ ​ ▼ 자신 트랜 더 아남 리조트 특전 및 예약의 아이콘 ▼ ​ https://staynmore.co.kr/hotel/?hotel=5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