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중에 이게 제하나 효과적이더라!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9:54

    설 연휴 때 회사 1때문에 본가에 가지 못했어요 애절한 연휴가 끝나서 겨우 친정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과 할머니도 만나서 정말 기뻤어!


    여러분은 집이라고 하면 가장 소견이 가는게 뭐죠?전 뭐니뭐니해도 집밥인데요.혼자살면서 편의점 sound식과 배달 sound식에 익숙했던 저라서... 본가에 가면 이성을 잃고 폭식을 한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감정을 억누르고 못먹었어요.몇 달 전에 고혈압 초기 진단을 받았거든요.아직 어린 나이에 혈압이 높아서 걱정했는데, 요즘에는 관리를 하면서 많이 안 좋아졌어요. 관리를 할 때 sound 음식을 고르고 섭취했더니 그 습관 때문인지 sound 음식을 잘 먹지 못했어요.ᅮ


    >


    보통 고혈압 진단 범주가 한 40/90이상에서 정상 범위가 한 20/80이라고 하는데요.나는 아내 sound에 검사를 받았을 때 일 70/일 20정도가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최근에는 고혈압 진단을 받는 나이도 많아졌고, 이 정도면 걱정 스토리라고 합니다.


    >


    역시 과도한 회사에 다니는 회식과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혈압이 그렇게 높게 부과되었군요.하지만 아무 증상 없이 이렇게~ 한 방에 높은 혈압 진단을 받아서 속상했어요.울음 ​ 높은 혈압은 정확한 증상도 없을 뿐더러 70~80프로 이상 떨어지면 심각한 합병증과 함께 올 수 있다는 것~아시 나입니까?


    혈압을 낮추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평소 생활을 한 번 돌이켜보고 나쁜 습관이 있으면 천천히 개선해 나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내가 어떤 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먹었는지, 여러분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저는 평소에 치킨이나 고기, 찌개류 등 기름이나 짠 음식을 좋아했습니다.보통 혈압 관리를 하자면 소리식과 스포츠는 기본적인 거 아시죠?그 중국에서, 음식 습관 개선을 1위니까 이 말을 하고 싶습니다.


    >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아주 간단한데요.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의 반대? 잘 안 먹는 것을 생각하면 아주 간단합니다.흰쌀밥대신현미본인의잡곡요리를먹으면좋고또본인의야채류를많이먹으면좋겠죠?또최근에는혈압약을굳이먹지않아도건강관리영양제를조금씩챙겨주는것도좋은비결이라고생각하죠.


    >


    고혈압에 좋은 sound식을 먹을 때는 우리가 관행화하고 있는 서구적인 sound식을 멀리하고 야식을 자제해야 하며, 식사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sound주와 흡연도 피해주면 좋겠죠?


    제가 혈압관리를 하면서 먹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몇가지를 추천드려요!


    >


    제가 즐겨먹던 소리식은 양파입니다.양파는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겠지만, 들어가지 않는 음식이 약간 없죠? 양파는 펙틴이라는 영양소가 있기 때문에 혈액에 영양분이 많이 흡수되는 것을 막고 혈액 내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저는 거의 모든 음식에 양파를 넣어서 먹었어요평소 양파를 싫어하는 분이라면 양파를 잘게 다져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


    그러니까 딸기! 제가 정말 나쁘진 않은 학과 중에 하나예요.딸기는 칼륨 함유량이 매우 높다고 한다. 따라서 나트륨을 비롯한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체내에 배출시키는 기능이 있고 비타민C가 들어있어 혈관염증을 줄일 수 있으며 항산화 기능도 매우 뛰어나다고 한다. 그래서 면역력에도 좋아요!


    >


    높은 혈압에 moning은 꼭 필수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저는 moning에 딸기와 버그아인을 갈아서 꼭 한잔씩 마셨어요. 의견보다 든든하고 낮에 집중도도 하나 높여줘서 정말 좋았어요.높은 혈압에 좋은 운동은 강하게 할 필요 없고, 첫 시간에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혈압이 오르는 데는 정 내용과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특히 자신의 식벽이 가장 높다고 하니, 여러분도 높은 혈압에 좋은 소음식으로 바꿔보시고, 운동과 주기적인 혈압측정을 꼭 하십시오.저는 높은 혈압 진단을 받고, 스스로 첫 번째 오전, 운동 전, 그리고 자기 전에 반드시 혈압을 재고 체크했는데요.혈압은 주변 환경이 자기 자신의 버릇, 때때로 대별로 변하기 때문에 주기적인 혈압 측정 후 평균을 내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고로 대가족에서 쉽게 파악할 수 손목형 혈압 측정기를 임금 인상은 1개 1개 측정했습니다.가장 좋은 점이 이상 범위라면 파란색이고, 정상 범위라면 빨간색이고 나쁘지는 않은데요.아내의목소리에는빨간색만나쁘지는않은점점내려가기시작했어요이렇게혈압수치에따라색으로표시해주니까정말편하고편한거죠.


    신경이 쓰이는 분께 말씀 드리면, 제가 사용한 혈압계는 BLU 혈압계입니다.여러분도 혈압으로 생각하고, 걱정하고 있다면 꼭 보세요! 오핸시의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혈압은 평소에! 습관적으로! 관리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